• Tue. Apr 30th, 2024

몇 가지 가정용 유해 폐기물 목록 및 처리 방법

Byadmin

Apr 16, 2024

집에서 많은 폐기물을 처리하고 있을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적절하게 보관하거나 폐기하지 않을 경우 귀하의 건강과 안전에 큰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폐기물을 제거하려면 올바른 유해 폐기물 관리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적절하게 보관, 관리 및 폐기해야 하는 집에 있는 몇 가지 위험 품목입니다 생활폐기물.

에어로졸

방향제, 살충제, 데오 스프레이 등에는 에어로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채워져도 폭발성이 매우 높습니다. 더 안전한 편이 되려면 구멍을 뚫거나 불을 붙이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빈 캔은 모두 한곳에 모으고 안전하게 폐기하는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배터리

집에서 배터리로 작동하는 품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품목에는 리모컨, 노트북, 장난감 등이 포함됩니다. 배터리에는 부식성이 있고 유해한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 폐기 방법은 사용 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리하여 처리해 드리는 전문업체에 맡겨서 처리하는 것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식품

사용 날짜가 지난 식품을 보관해서는 안 됩니다. 누군가 실수로 이를 사용하여 중독될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것은 냉장고나 캐비닛 밖으로 버려야 합니다. 식품을 개봉한 경우 유해한 미생물이 자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하게 보관해야 합니다.

정원 및 청소 용품

청소 용품, 비료, 살충제에는 물이나 토양을 감염시키거나 오염시켜서는 안 되는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품목은 적당량을 구매하시고, 제조사의 지시에 따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품목은 중독을 방지하기 위해 항상 동물과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또한 적절한 방법으로 수집하고 폐기해야 합니다.

위 품목을 정기적으로 사용하신다면 올바르게 사용하고 문제 없이 폐기하시기 바랍니다. 전문 폐기물 관리 회사의 신뢰할 수 있는 폐기물 관리 서비스를 고용하여 폐기물을 올바르게 처리하세요. 처음에 일을 제대로 해내기 위해서는 올바른 지식과 기술, 경험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