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ue. Apr 30th, 2024

가족 치과 의사 Brampton – 어린이 치과

Byadmin

Apr 16, 2024

치과 의사 는 더 나은 치아 건강을 위해 6개월 이후에는 1년에 2번 치과 진료를 받아야 한다고 권장합니다. 이러한 치과 진료 예약은 약 3세쯤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이 첫 방문의 목적은 치과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치과 의사가 귀하의 자녀를 검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2~3세 어린이에게는 이미 충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노원치과.

그런 다음 6개월마다 전체 검사를 통해 치과 의사는 젖병 충치, 엄지손가락 빨기 로 인한 치아 변위 등 작은 문제를 조기에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어린이의 필요에 맞는 청소 또는 관리를 수행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최고의 가족 치과 의사인 Brampton을 처음 방문할 때 아이를 준비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아이들은 빠르게 짐승이 되어가고 있습니까?
주요 치료법
최고의 가족 치과 의사인 Brampton을 처음 방문할 때 아이를 준비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모든 처음과 마찬가지로, 이 사건은 아이에게 약간의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다음 팁을 따라 주도하세요.

자녀의 병력에 대해 치과의사에게 알리십시오. 또한 그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지적 장애가 있는 경우 그의 기질(수줍음, 과잉행동) 등을 알려주십시오. 가정 치과의사인 Brampton이 방문을 잘 계획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녀가 좋아하는 강아지, 인형 또는 “이불”을 가져오도록 제안하십시오. 이것은 그를 위로하고 약속 시간 동안 “혼자” 있지 않게 해줄 것입니다.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자세히 설명하지 마세요. 그 만남에 대해 부정적으로 말하지 말고, 자신의 두려움을 자녀에게 반영하지 마십시오.
치과 의사 방문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십시오. 오늘 그 아이가 거기에 있는 것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 강조하십시오. “와, 우리 큰 아들이 아름다운 치과 의자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운이 좋습니다!” “또는” 보시다시피 치과 의사는 아름답고 밝은 태양을 사용하여 입안을 살펴볼 것입니다.”
아이는 어른을 모방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사실에 베팅하세요! 그러므로 그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볼 수 있도록 그의 직전에 연간 후속 조치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진료소 직원이 진료 예약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자신의 말로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귀하는 최고의 가정 치과 의사 Brampton 을 방문하는 것에 대한 자녀의 걱정을 완화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

항상 침착함을 유지해야 하며 그의 행동에 화를 내거나 실망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모든 조언과 조언에도 불구하고 귀하의 자녀는 치과 의사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고 치료 중에 당황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두려움을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과 직원에 대한 그의 신뢰를 앗아갈 수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담당 치과의사와 대화를 나누십시오. 그러면 그는 귀하에게 조언을 해주고 귀하의 자녀를 편안하게 해줄 것입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