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ue. Apr 30th, 2024

하노이에서 맛보고 싶은 상위 7가지 길거리 음식

Byadmin

Apr 16, 2024

하노이 푸드 워킹 투어 중 꼭 맛보고 싶은 가장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청라 맛집.

반쿤:

Banhcuốn은 하노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뷔페 품목 중 하나이며 꼭 먹어봐야 할 베트남 요리 목록에 필수적입니다. 쌀국수 롤에는 생선 소스인 투명한 오렌지색 디핑 소스인 누어cchấm이 담긴 별도의 그릇이 함께 제공됩니다.

튀긴 발효 돼지고기 롤:

하노이 사람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그들은 아마도 튀긴 발효 돼지고기 롤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마치 베트남 돼지고기 소시지를 칠리소스에 찍어 먹는 것과 같습니다.

포:

일반적으로 뷔페나 점심 식사로 소비되는 포는 베트남의 유명한 길거리 음식 요리입니다. 허브와 쇠고기를 넣은 쌀국수입니다. 그 기원은 20세기에 프랑스 쇠고기 중심 요리의 영향으로 발견되었습니다. 나중에 베트남 전쟁에서 온 이민자들에 의해 전 세계적으로 대중화되었습니다. 현재 포는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수프입니다.

콤빈단:

Com binhdan은 대략 “서민의 쌀”로 해석되며 대부분의 하노이 사람들이 즐겨 먹는 점심입니다. 뜨거운 백미가 담긴 거대한 냄비와 함께 유리 케이스에 생선, 닭고기, 갈비, 돼지고기, 야채 등이 담긴 접시를 선보이는 노점상이 보일 것입니다.

비트 테트:

베트남 음식에 대한 프랑스의 영향을 보여주는 요리로, 튀긴 쇠고기, 감자튀김, 계란, 파테 한 스푼이 일반적으로 지글지글 끓는 소 모양의 철판 위에 제공됩니다. 이 요리는 추운 날씨에 아주 좋습니다. 특히 제공된 바게트로 맛있는 주스를 곁들일 때 더욱 좋습니다.

반톰:

이것은 하노이 음식 산책 투어 중에 확인해야 할 또 다른 훌륭한 음식입니다. Banh Tom은 옥수수 전분, 밀가루, 계란, 민물, 후추, 소금, 고구마 및 강황 가루로 만들어집니다. 이것을 식용유에 담그고 새우를 왕관 위에 올려 놓습니다. 새우 팬케이크가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모든 재료를 거의 5분 동안 튀겨냅니다. 이 요리는 일반적으로 식욕을 돋우는 맛을 위해 생선 소스를 곁들여 먹습니다.

KemXoi와 Thap Cam 디저트:

전형적인 베트남 디저트를 맛보고 싶은 음식 애호가를 위해 The Nga는 하노이에서 확인해볼 수 있는 최고의 디저트 장소입니다. 맛있는 여러 디저트 중에는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구운 코코넛을 얹은 달콤한 쌀인 켐소이(kemxoi)와 타로, 얼음, 팥, 코코넛 밀크를 채운 잔인 체탑 캠(chethap cam)이 있습니다.

결론 –

하노이 푸드 워킹 투어는 위에서 언급한 모든 길거리 음식을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맛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하노이 음식은 거리를 돌아다니며 현장에서 음식을 맛볼 때 특히 흥미롭습니다. 하노이 도로의 역사 및 요리 음식 옵션에 대한 최고의 음식 도보 여행 기회는 하노이의 유명 여행사가 제공하는 최고의 도보 여행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