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n. Apr 28th, 2024

노트북 키보드 교체

Byadmin

Mar 26, 2024

새 노트북 키보드를 구입한 후 키보드를 직접 교체하는 방법이 궁금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따라야 할 몇 가지 조언을 제공합니다.

먼저 노트북 바닥에서 키보드 베젤을 고정하고 있는 나사 2개를 제거합니다. 베젤은 모든 기능 키 바로 위에 있는 막대입니다 갤럭시북4.

둘째, 노트북을 뒤집어서 덮개를 열고 베젤과 노트북 화면 사이에 신용카드나 기타 픽을 삽입하세요. 베젤에는 구멍에 못이 박혀 있습니다. 베젤을 천천히 들어 올려야 합니다. 떼어낼 때 약간의 펑하는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셋째, 화면에 가장 가까운 키보드 끝을 잡고 터치패드 끝에서 살짝 당겨 빼낸 후 뒤집습니다. 키보드 밑면에 리본이 부착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리본을 노트북에 고정하는 작은 플라스틱 커넥터가 있습니다. 두 개의 탭을 조심스럽게 당겨서 잠금을 해제하세요. 커넥터의 각 모서리에 탭이 하나씩 있습니다. 이 부분은 키보드를 변경할 때 가장 자주 파손되는 부분 중 하나이므로 이 작업을 수행할 때 매우 조심하십시오. 그러면 리본이 풀릴 것입니다.

넷째, 커넥터에서 리본을 조심스럽게 당겨서 키보드 전체와 함께 제거합니다.

마지막으로 키보드를 뒤집어 놓고 새 키보드를 삽입하면 리본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가 일렬로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다시 뒤집었을 때 키가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리본을 항상 똑바로 유지하십시오. 비틀면 손상됩니다. 리본을 커넥터에 끼우세요. 한 방향으로만 진행됩니다. 올바른 위치에 있으면 커넥터 탭을 아래로 눌러 잠급니다. 이제 키보드를 뒤집어 터치 패드 쪽으로 밀어 넣은 다음 베젤을 잡고 구멍에 못을 맞춰 제자리에 밀어 넣습니다. 그런 다음 노트북을 뒤집고 바닥에서 제거한 나사 2개를 다시 끼웁니다.

이제 노트북의 전원을 켜고 키보드가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